[순이가 와요.] 어렵지?

2010. 1. 6. 09:36Discography

니가 나를 이해 못한다해도 괜찮아.
너와 나는 그냥 다를뿐야. 그럴뿐야.
괜히 고민 해본다고 될게 아냐. 쉽지않아.
나는 내 인생을 살고, 너는, 니 인생을 살뿐야.

이게 좀 어렵지?
나도 잘 몰라.
아는 척 하며 살아가지만,
사실 전혀 몰라.

내가 너를 이해 못한다해도 화내지마.
나는 너와 그냥 다를뿐야. 그럴뿐야.
괜히 고민 해본다고 될게 아냐. 쉽지않아.
너는 니 인생을 살고, 나는, 내 인생을 살뿐야.

그럴뿐야.

D - Bm - F - A
D#m - A#m